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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선 비주얼 스튜디오를 통해 프로젝트를 생성하는데 Linux환경의 '빈 프로젝트'를 생성한다.

 

 

생성된 프로젝트를 우클릭하여 '새 항목'을 추가해주고 이를 통해 C/C++ 파일을 생성해준다.

 

코드를 작성한 후

Release, ARM 을 선택하여 리눅스 환경에 맞추어 실행파일이 생성될 수 있도록 해주자.

 

 

다음으로는 '도구' 탭의 '옵션'항목에 들어가서 원격 리눅스 환경을 지정해준다.

 

 

 

여기까지 원활히 진행되었으면 아래와 같이 실행버튼 옆에 원격 서버의 이름(주소)가 뜬다.

 

 

이상태로 프로젝트를 빌드 및 컴파일하면 원격 리눅스의 Home 경로에 'Projects' 라는 이름의 폴더가 생기고

해당 폴더에서 비주얼스튜디오의 프로젝트 이름으로 되어있는 폴더가 생성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.

 

들어가보면 /bin, /obj, sourcefile 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/obj 경로로 이동하면

지정한 빌드 환경에 대한 경로가 생성되고 이를 따라가보면 최종적으로 .o 파일이 생성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.

 

이제 리눅스 창에서

gcc -o name1 filename.o 를 입력하여 이를 리눅스에서 실행가능한 파일로 만들어주자.

 

이를 실행하면 제대로 파일이 실행됨을 확인할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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